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송채환, 홈쇼핑서 '완판 여신' 변신한 근황 포착...”물광 피부 눈부셔”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11 16:02: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43

송채환, 홈쇼핑서 '완판 여신' 변신한 근황 포착...”물광 피부 눈부셔”







배우 송채환이 홈쇼핑에서 '완판 여신'으로 변신한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채환은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깜짝 쇼호스트로 나서 '오엘비 크림'(OLV 크림)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제품은 바이오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 알엔에이(대표이사 김회천)에서 유호정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개발한 신제품으로 '유호정 크림', '울쎄라 크림'으로도 유명하다.


이날 송채환은 브론즌 컬러의 의상을 입고 쇼트커트르 한 채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우아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에 동안 피부를 자랑한 그는 '오엘비 크림'을 직접 시연하면서 깨알 같은 피부 꿀팁 비결을 곁들여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올리패스 알엔에이 측은 "OLV 크림’(오엘비 크림) 론칭 방송이 준비된 수량을 완판시키면서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한편 송채환이 선보인 'OLV 크림'의 브랜드사인 ㈜올리패스 알엔에이는 특화된 피부과학 기술인 신개념 RNA 타게팅 기술을 사용하여 과학적 튜닝을 통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바이오코스메틱 기업이다. 이날 론칭 방송에서는 'OLV 크림'과 함께 세라늄 마사저와 콜라겐 O2X 엑티베이팅 부스터가 세트로 구성돼 판매됐다.

 

올리패스 알엔에이 관계자는 "특허기술인 mRNA타게팅 기술이 집약된 OLV크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확인이 된 바 있다. 콜라겐을 채워주면서 기존 콜라겐 분해를 막아주는 원터치크림 'OLV 크림'으로 겨울철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첫 론칭 방송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을 달성하였다. 이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이벤트와 함께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며, 신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는 올리패스 알엔에이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올리패스 알엔에이 자사몰에서는 롯데홈쇼핑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홈쇼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OLV크림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